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블랙툰

블랙툰 웹툰 소개: "사신소년"

사신소년: 저승의 티켓으로 펼쳐지는 모험

사신소년 웹툰 주요정보

소외받는 소년의 뜻밖의 기회

이야기의 시작은 평범하고 소외된 소년, 이경호의 삶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나 이는 그의 삶에 전환점을 마련해주며, 사신 시이라와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이어집니다. 시이라를 통해 '저승티켓'이라는 신비한 아이템을 얻게 되며, 이경호의 삶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합니다.


사신소년 웹툰 주인공과 등장인물의 관계

한채연과의 만남: 함께하는 여정

한채연, 재벌가의 딸이자 이경호의 동료는 그의 여정에 깊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한채연과 이경호는 서로의 특별한 능력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이경호의 어머니 영혼을 찾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둘 사이에는 서로를 향한 신뢰와 의지가 깊어집니다.


시이라 J 쥬엔: 변장의 대가, 사신

시이라 J 쥬엔은 이경호와의 계약을 통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인물입니다. 그녀는 보건 선생님으로 변장하여 이경호의 학교 생활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며 그의 모험에 조언과 도움을 제공합니다.


뱀 문신 조직과의 대결

한채연을 둘러싼 위험은 끊임없이 그녀를 따라다니며, 이경호와 한채연은 뱀 문신 조직이라는 강력한 적과 마주하게 됩니다. 이 조직의 구성원들은 각각 특별한 무술 실력을 지니고 있으며, 한채연을 노리는 그들과의 대결은 이야기에 긴장감을 더합니다.


비밀을 품은 동료들

이야기 속 등장인물들은 각자의 과거와 비밀을 품고 있습니다. 경호원들과 뱀 문신 조직의 구성원들 사이의 관계와 과거 이야기는 복잡하게 얽혀 있으며, 이는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고 예측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사신소년 웹툰에 대한 기대

"사신소년"은 저승의 티켓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경호와 한채연의 모험을 그린 웹툰입니다. 이들의 여정은 우정, 신뢰, 그리고 가족을 찾아가는 과정에서의 도전을 다루며, 독자들에게 매력적인 캐릭터와 예상치 못한 전개를 선사합니다.


사신소년

조회수 15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